농심 육개장 사발면 86g 6개 인기품



농심 육개장 사발면은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깊고 진한 육개장 스프와 탱탱한 면발이 만나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선사합니다.

86g 크기로 하나의 사발면이 작지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소량으로도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뜨거운 물에 끓인 후 간편하게 조리하여 바쁜 일상 속 식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농심 육개장 사발면 86g 6개 인기품



농심 육개장 사발면 86g 6개 상품 정보

상품명 농심 육개장 사발면 86g 6개
내용량 컵라면
일반라면
보관방법 실온보관
영양정보 표시기준량: 86g
열량: 375kcal

 

 



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

위 상품은 농심 육개장 사발면 86g 6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컵라면과 일반라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영양정보에 따르면 표시된 기준량은 86g이며, 열량은 375kcal로 나와 있습니다.

농심 육개장 사발면 86g 6개

농심의 육개장 사발면은 한 끼 식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컵라면 혹은 일반라면으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며, 표시기준량은 86g이며 열량은 375kcal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영양정보

이 제품은 한 그릇으로 맛과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손색없는 제품입니다. 육개장의 진한 맛과 면발의 식감이 어우러진 이 제품은 다양한 식사 시간에 적합합니다. 건강한 식사를 도와주는 영양소가 풍부하여 영양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